크리스 브라운, ‘전원일기’ 큰 관심…티아라엔포, 12일 미국行

입력 2013-05-11 17:11: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리스 브라운 다니 티아라엔포 전원일기’

크리스 브라운, ‘전원일기’ 큰 관심…티아라엔포, 12일 미국行

걸그룹 티아라의 유닛 티아라엔포가 세계적인 힙합스타 크리스 브라운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

티아라엔포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다니가 초등학교 때부터 크리스 브라운과 알던 사이라, 공연에 초청돼 9일 미국으로 출국했다”며 “다니는 콘서트가 끝난 뒤 크리스 브라운에게 티아라 멤버로 연습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고, 싸이 때문에 한국 가수에 관심을 두고 있던 크리스 브라운이 티아라엔포의 ‘전원일기’ 뮤직비디오를 보고 러브콜을 보냈다”고 밝혔다.

크리스 브라운은 힙합과 국악을 크로스오버한 ‘전원일기’에 대해 “음악 스타일 안무가 너무 좋다”고 평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전원일기’의 태평소 소리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또 11일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초대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하지만 티아라엔포는 11일 드림콘서트 일정이 확정된 상태. 이에 뮤직비디오 촬영장 초대에는 응하지 못했지만, 당초 예정됐던 일정을 급히 조정해 12일 오후 3시 15분 미국 LA행 비행기에 오르기로 했다. 이들은 크리스 브라운이 산호세에서 콘서트를 마친 뒤 LA로 이동하면 함께 만나 대화를 나눌 계획이다.

사진|‘크리스 브라운 다니 티아라엔포 전원일기’ 코어콘텐츠미디어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