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손나은, 돌직구 감정표현…태민 ‘남편 미소’

입력 2013-06-01 17:44:4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결혼했어요 손나은 태민’

‘우리 결혼했어요’ 손나은, 돌직구 감정표현…태민 ‘남편 미소’

‘우리 결혼했어요’ 손나은이 태민에게 적극적인 감정 표현으로 눈길을 끌었다.

손나은은 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 결혼헀어요)에서 태민에게 “보고싶었다”며 적극적인 감정을 표현을 했다.

손나은은 그동안 부끄러운 마음 때문인지 속마음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했다. 반면 태민은 속마음을 그대로 표현하며 손나은에게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왔다.

이에 손나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모니터 하면서 느낀게 많다. 오빠는 얘기를 해주고 표현을 많이 해주는데 나는 별로 그러지 않았다”며 “방송을 보니 오빠가 '혹시 나한테 마음이 없나' 하는 생각이 들 것 같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렇게 하다가는 진짜 나중에 표현을 못 할 것 같아 이번에 용기내서 하려고 2주 동안 마음의 준비를 하고 왔다”고 말했다.

태민은 놀랍다는 반응이다. 태민은 “진짜 걔(손나은) 입에서 ‘보고싶다’는 얘기가 나올 줄은 몰랐다. 항상 나만 ‘보고싶다’는 말을 했다”며 “처음으로 직접 말해주니 기분이 좋았다. 나은에게 얼마나 큰 의미인지 와닿았다. 왔으면 문을 열어야 한다. 돌아갈 수 없다. 끝을 봐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손나은은 놀라운 승부욕으로 태민을 당황케 했다.

사진|‘우리 결혼했어요 손나은 태민’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