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설전’ 개최…티켓 전쟁 예고

입력 2013-10-31 10:20:3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스윗소로우가 올 겨울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펼친다.

스윗소로우는 오는 12월 23일과 24일, 이틀간 코엑스 홀(Hall)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설전(雪戰)’의 개최를 알리며 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예고했다.

매 공연마다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공연계의 갑(甲)’으로 불리는 스윗 소로우이기에 올 크리스마스에 펼쳐지는 이들의 콘서트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파티의 장으로 마련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한창인 스윗 소로우는 콘서트 타이틀 ‘설전(雪戰)’에 맞춰 팬들과의 눈싸움 이벤트를 계획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이들로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 공연 이튿날이자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밤 8시와 11시 59분의 2회 공연으로 예정하고, 11시 59분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과는 크리스마스로 넘어가는 다음 날까지 시간을 함께 하는 ‘올나이트(All Night)’를 계획하고 있기도.

이에 뮤직앤뉴의 한 관계자는 “언제나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하는 스윗 소로우가 올 연말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도 관객들과 신나게 노는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2월 23일~24일 코엑스 홀에서 펼쳐지는 스윗 소로우 콘서트 ‘설전’은 11월 7일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이 오픈 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