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정우, 정혜성과 달콤 데이트?…‘나정이는 어쩌고~’

입력 2013-11-21 14:30:3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우 정혜성 데이트 포착’

‘응사’ 정우, 정혜성과 달콤 데이트…‘나정이는 어쩌고?’

‘응답하라 1994’ 정우가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 정혜성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됐다.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응사 쓰레기 정우와 캣우먼 정혜성 무슨 사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은 한 테마파크의 모델로 발탁된 정우와 정혜성의 모습을 카메라로 담은 것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테마파크를 배경으로 낭만 데이트를 즐기는 정우와 정혜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우는 tvN ‘응답하라 1994’에서 보여줬던 쓰레기의 모습과 달리 로맨틱 가이의 매력을 한껏 자아냈다. 정혜성 역시 ‘감자별’에서 캣우먼으로 변신해 섹시함을 선보였던 모습과 달리 청순하고 수수한 요조숙녀의 매력을 발산이 시선을 모았다.

두 사람은 각각 ‘응답하라 1994’와 ‘감자별’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특히 정우는 일명 ‘응사앓이’ 열풍에 힘입어 대세스타로 떠올라, 다양한 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우는 22일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진행되는 2013 Mnet Asian Music Awards(2013 MAMA)에 ‘응답하라 1994’에 함께 호흡을 맞추는 고아라와 시상자로 나선다.

사진|‘정우 정혜성 데이트 포착’ 에버랜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