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별그대 패러디 ‘코피 나도 상관없어…격렬한 키스’

입력 2014-01-20 17:49:4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콘 별그대 패러디. 사진=방송화면 캡처.

‘개콘 별그대 패러디’

인기 드라마 속 장면을 코믹하게 소화한 ‘개콘 별그대 패러디’가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시청률의 제왕‘ 코너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패러디가 전파를 탔다.

이날 개그맨 이상훈은 개콘 ‘시청률의 제왕’ 코너에 출연해 ‘별그대’ 김수현 역을 패러디하면서 “나는 400년 전부터 이 땅에 살아온 외계인이다. 내 이름은 바로 김수…”라고 말했다.

이에 허안나는 이상훈의 뺨을 때리며 “그 이름(김수현) 입에 담지 마”라고 외쳤고, 이상훈은 억울하다는 듯 “내 이름은 김수, 누나는 김숙, 외자 이름이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허안나 역시 별그대 전지현 패러디를 시도하며 자신이 ‘15초의 요정’이라며 과도하게 애교를 부렸고, 이에 이상훈이 그를 발로 차 허안나가 코피를 흘리는 장면이 그려지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코피가 난 상태에서도 아랑곳하지 않고 ‘별그대’ 속 장면처럼 실제로 격렬한 키스를 해 객석에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개콘 별그대 패러디’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개콘 별그대 패러디, 코피도 아랑곳하지 않는 키스” “개콘 별그대 패러디, 격렬해” “개콘 별그대 패러디, 포인트를 잘 잡은 패러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