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볼빅, 삼일절 맞아 3+1 이벤트 外

입력 2014-02-27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볼빅, 삼일절 맞아 3+1 이벤트

볼빅은 삼일절을 맞아 골프장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25개 골프장에서 볼빅 공 1슬리브(3알)을 구매할 경우 태극 모양의 볼 마커 또는 삼일절 기념 무궁화 로고 골프공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심리테스트를 통해 플레이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색깔을 찾아주는 컬러 피팅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삼일정 이벤트의 판매 수익금 중 10%는 위안부 피해자를 위한 단체인 ‘나눔의 집’에 기부할 예정이다.


美골프웨어 ‘일리악’ 국내 1호점 오픈

미국의 골프웨어 브랜드 일리악(www.iliac.co.kr)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직영매장을 오픈하고 정식 영업을 시작한다. 일리악 골프는 최근 PGA 투어에서 3승을 기록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지미 워커가 입어 화제가 되고 있다. 매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골프웨어와 함께 최고급 가죽으로 제작된 헤드커버와 벨트, 가방 등의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인테리어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직영 매장과 동일한 콘셉트로 꾸며졌다.


‘SLDR 드라이버’ 핫리스트 최고 점수

테일러메이드의 SLDR 드라이버가 미국 골프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핫리스트(Hotlist)’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핫리스트는 해마다 출시된 제품을 퍼포먼스, 혁신, 디자인(타구감, 타구음 포함), 소비자요구의 4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하고 별(5개 만점)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SLDR 드라이버는 4가지 항목에서 모두 별 5개를 받았다. SLDR 드라이버는 간편한 무게중심 이동 기술을 통해 로프트, 라이각 등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버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