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경기중계]추신수, ‘내야 안타 유격수 실책 둔갑 아쉬움’

입력 2014-04-03 11: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동아닷컴DB

‘추추트레인’ 추신수(32·텍사스)가 1루를 밟았지만 상대 실책으로 기록돼 아쉬움을 남겼다.

추신수는 3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필라델피아와 홈경기에 1번 좌익수로 선발 출전해 네 번째 타석까지 들어선 현재 4타수 1안타를 기록 중이다.

추신수는 1회말 첫 타석에서 상대 선발 카일 켄드릭으로부터 깨끗한 우중간 안타를 뽑아내며 1루를 밟았다. 후속 엘비스 앤드루스의 좌전안타 때 재빨리 3루까지 진루하는 주루 센스도 보여줬다.

추신수는 그러나 아드리안 벨트레의 투수 앞 땅볼 때 3루와 홈 사이에서 런다운에 걸리며 아쉽게 태그 아웃 당했다.

3회말 두 번째 타석에서 루킹 삼진으로 물러난 추신수는 6회말 세 번째 타석에서 켄드릭의 초구를 강타했고 이 타구는 켄드릭의 허벅지 부분을 맞은 뒤 유격수 쪽으로 흘렀지만 유격수 제이슨 닉스(32)가 공을 더듬으며 추신수는 1루에 안착했다. 이 타구는 유격수 실책으로 기록됐다.

개막전에서 4타수 무안타 1볼넷에 그쳤던 추신수는 2일 시즌 두 번째 경기에서 3타수 2안타에 볼넷과 몸에 맞는 공 1개를 기록, 무려 4차례나 출루하며 컨디션 회복을 알렸고 3일 경기에서도 ‘출루머신’의 위용을 유감없이 뽐냈다.

추신수는 8회 네 번째 타석에서 바뀐 투수 마리오 홀란즈의 2구째를 공략했으나 유격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한편 경기는 9회가 진행 중인 현재 필라델피아가 3-1로 앞서고 있다. 필라델피아는 1회 체이스 어틀리의 적시타로 선취점을 뽑고 3회 라이언 하워드의 투런포로 추가 득점했다.

텍사스는 7회 레오니스 마틴의 적시타로 첫 득점 했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