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학당 배슬기, 대역 논란…“의도적으로 피한 것 아니다!”

입력 2014-04-03 15: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춘학당 배슬기’(출처= 영화 ‘청춘학당’ 예고편 캡처)

‘청춘학당 배슬기’

배우 배슬기와 성은의 노출로 화제가 됐던 영화 ‘청춘학당’이 유료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달 27일 개봉한 영화 ‘청춘학당: 풍기문란 보쌈 야사’는 개봉한지 일주일 만인 3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개봉 일주일 만에 다운로드 서비스로 방향을 선회한 것은 관객 수가 만 명도 넘지 않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개봉 전 배슬기는 극 중 남자들과 강제로 성관계를 갖는 여인 향아 역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지며 관심이 집중됐었다. 하지만 실제로 배슬기의 베드신 일부는 대역 배우를 동원해 촬영한 것으로 밝혀졌다.

대역 논란이 일어난 장면은 목원(이민호)가 계곡에서 목욕을 하던 향아를 훔쳐보던 중 엉덩이의 점을 발견하는 부분이다.

배슬기는 대역 논란에 “심한 노출 부분은 대역배우가 연기했지만 나 또한 그 부분을 제외하고는 똑같이 연기했다”면서 “현장에 나도 함께 있으면서 장면의 느낌을 갖고 연기했다. 대역 또한 제작사 측에서 편의를 봐주시고 배려해주신 것이지 내가 의도적으로 피한 건 아니다”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청춘학당 배슬기, 그래도 열심히 하지 않았을까?”,“청춘학당 벌써 유료서비스야?”, “청춘학당 배슬기, 대역 진짜였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