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격침’ 리버풀 캡틴 제라드 ‘라커룸에서 승리 여운 즐겨’

입력 2014-04-14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마마두 사코 트위터.

‘리버풀 맨시티 제라드’

[동아닷컴]

거함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를 잡고 우승에 한 발 다가서며 뜨거운 눈물을 흘린 리버풀 캡틴 스티븐 제라드(34)가 경기 후 라커룸에서 동료들과 승리의 기쁨을 나눴다.

리버풀은 13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린 2013-1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4라운드에서 맨시티에 3-2 승리를 거두며 선두를 수성했다.

전반 6분 라힘 스털링과 26분 마틴 스크르텔의 골로 리드를 잡은 리버풀은 후반 12분 다비드 실바에게 골을 내준 뒤 6분 뒤 존슨의 자책골로 동점을 허용했지만 후반 33분 쿠티뉴의 극적인 결승골이 터지면서 승리했다.

리그 4경기를 남겨둔 현재 승점 77점으로 2위 첼시에 2점 차로 앞서며 우승에 한발 더 다가선 리버풀 선수들은 라커룸에서 다시 한 번 승리의 여운을 즐겼다.

사진 속에는 상의를 탈의한 주장 스티븐 제라드를 중심으로 에이스 루이스 수아레스, 마마두 사코, 골키퍼 시몽 미뇰레, 글렌 존슨, 필리프 쿠티뉴, 조던 헨더슨 등이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한편, 제라드는 종료 휘슬이 울린 뒤 뜨거운 눈물을 흘리며 24년 만의 리그 우승이 눈앞에 다가온 것에 대한 감격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