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서인국·이하나·이수혁·이열음 등 캐스팅 완료… 촬영 돌입

입력 2014-04-25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연출 유제원)이 출연 배우들의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곧 촬영에 돌입한다.

‘마녀의 연애’ 후속으로 방송될 ‘고교처세왕’은 처세를 모르는 단순무지한 고등학생이 어른들의 세계에 입성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 앞서 남녀 주인공으로 서인국과 이하나가 캐스팅됐다.

서인국은 풍진고 아이스하키부의 최전방 공격수였으나 우여곡절 끝 형을 대신해 국내 굴지 기업 본부장으로 입사하게 되는 이민석 역을 맡는다. 이하나는 극 중 민석이 다니게 될 회사의 비정규직 여사원 정수영 역을 연기한다.

또 이수혁은 민석과 수영 사이에서 삼각 로맨스를 그리는 굴지 기업의 경영전략실장 유진우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며, 올해 최고의 유망주로 꼽히고 있는 이열음이 수영의 친동생이자, 민석을 짝사랑하는 고교생 정유아 역을 맡는다.


민석의 아버지 최장호 역에는 관록의 연기파 배우 오광록이 낙점됐고, 유진우의 아버지이자 민석이 다니게 될 굴지 기업의 사장으로는 배우 한진희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또 최필립과 천이슬, 강기영과 이태환 등이 합류한다.

제작진은 “유쾌함 속 진짜 처세가 무엇인지 생각하며 교훈을 얻게 될 이번 드라마에는 관록의 명품 배우부터 강렬한 개성파 배우, 올 한 해 주목받을 신예 연기자까지 다채로운 캐스팅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주고자 했다. 각 역할을 통해 매력을 발산할 연기자들의 활약에 주목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 ‘똑바로 살아라’를 집필한 양희승 작가과 하이킥 시리즈 작업에 참여했던 조성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시트콤보다 더욱 재미있는 강렬한 캐릭터의 향연으로 재미를 더하게 되며, 정을영 감독과 함께 웰메이드 작품을 제작해왔던 윤제원 프로듀서가 연출을 맡아 유쾌하면서도 짜임새 있는 드라마의 탄생을 알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교처세왕’은 5월 초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하게 되며, 6월 중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