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우규민, 오지환 실책 후 강판되며 분노 폭발?

입력 2014-06-02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규민 난폭행동 구설수

LG 우규민, 오지환 실책 후 강판되며 분노 폭발?

프로야구 LG 트윈스의 투수 우규민이 강판 뒤 과격한 행동으로 야구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1일 목동구장에서 열린 LG와 넥센의 시즌 8차전.

이날 LG 선발로 나선 우규민은 팀이 1-3으로 뒤진 5회 1사 만루에서 넥센 6번 윤석민에 3-유간 깊숙한 내야 안타를 내줬다. 이때 어렵게 볼을 잡은 유격수 오지환이 3루에 악송구 하며 주자 2명이 홈을 밟았다. 스코어는 1-5로 벌어졌다.

공식 기록은 원히트 원에러. 우규민은 기록실을 향해 뭔가를 문의하는 제스처를 취하다 불만스런 표정을 지어 보였다.

우규민은 투구수가 101개에 이르자 유원상과 교체되며 마운드를 내려왔다. 이때 우규민은 더그아웃에서 자신의 글러브를 집어 던진 뒤 물병을 집어던지는 등 화를 참지 못하는 행동을 보였다.

계속된 1사 2-3루에서 넥센 안태영의 내야 땅볼 때 3루 주자가 홈을 밟아 우규민의 자책점은 한 점 늘어났다. 이날 우규민의 기록은 4⅓이닝 7피안타 6실점(5자책). LG는 4-8로 져 우규민은 패전을 기록했다.

야구팬들은 “우규민 분노, 오지환 멋쩍었을 듯”, “우규민 분노, 오지환 때문이 아니라 기록 때문인듯”, “우규민 분노, 오지환이 더 미안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