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소속사, 합성사진에 법적대응, 자비란 없다 “엄중 처벌 원해”

입력 2014-06-05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아 법적대응’

현아 소속사, 합성사진에 법적대응, 자비란 없다 “엄중 처벌 원해”

포미닛 현아의 소속사가 온라인상에 떠도는 합성사진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모바일 메신저 및 SNS를 통해 번지고 있는 현아의 합성사진 및 루머와 관련해 허위사실을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한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이번 합성 사진의 원본 및 제작의뢰 과정을 담은 출처를 입수, 금일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고 엄중한 처벌을 원한다는 의사를 전달하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아티스트와 관련해 고의적인 비방 목적으로 합성사진과 루머를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해서는 앞으로 어떠한 타협도 있을 수 없다는 입장을 전해드린다”고 거듭 강조했다.

앞서 온라인상에서는 현아의 얼굴을 합성한 악의적인 사진이 유포돼 논란이 일었다. 특히 최근 현아를 두고 불거진 갖은 악성 루머까지 더해지면서 소속사는 악성 루머에 대한 소문과 함께 합성사진에 대한 부분까지 모두 강경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힌 것.

한편 누리꾼들은 “현아 합성사진? 어떤 막돼먹은 사람이…”, “현아 소속사 강경하게 처벌해주세요”, “현아야 이참에 좋은 선례를 만들어서 다신 그러지 못하게 하자”, “현아 불쌍해 어떤 못된 놈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현아 법적대응’ 동아닷컴DB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