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룬 막장싸움, 자국 선수끼리 다투다 박치기…에코토 ‘제2의 페페인가’

입력 2014-06-19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GettyImages/멀티비츠

'카메룬 크로아티아'

알렉스 송이 팔꿈치로 상대 선수를 가격해 퇴장당한데 이어 카메룬 대표팀 선수들이 경기 중 서로 박치기를 해 축구팬들을 경악케 했다. 그 중 한 명인 에코토가 경기에서 드리블을 하는 모습이다.

19일(한국시간) 브라질 마나우스의 아레나 아마조니아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A조 예선 2차전 카메룬-크로아티아 경기에서 카메룬의 알렉스 송이 크로아티아의 만주키치를 팔꿈치로 느닷없이 가격해 퇴장당했다.

한편 후반 44분 카메룬의 무칸조가 크로아티아 진영 패널티박스 부근에서 개인플레이를 하다가 득점 찬스를 놓치는 상황이 발생했다. 이에 화가 난 카메룬 수비수 에코토가 무칸조와 다투다 박치기를 해 축구팬들을 황당하게 했다.

크로아티아는 전반 11분 이비차 올리치의 선제골과 후반 3분 이반 페리시치, 16분과 28분 만주키치의 연속골로 카메룬에 4-0 대승을 거뒀다.

‘카메룬 크로아티아 알렉스 송 퇴장’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카메룬 크로아티아 알렉스 송 퇴장, 너희들 뭐하니?” “카메룬 크로아티아 알렉스 송 퇴장, 박치기에 엘보기술에 난리났네” “카메룬 크로아티아 알렉스 송 퇴장, 한심하다” “카메룬 크로아티아 알렉스 송 퇴장, 이해할 수 없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GettyImages/멀티비츠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