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이란]김남일 위원 “이란의 침대에 메시가 눕다” 예상 ‘눈길’

입력 2014-06-22 0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브라질 월드컵 홈페이지 화면 캡처

‘아르헨티나 이란’

김남일 KBS 축구 해설위원이 아르헨티나가 이란의 ‘침대 축구’에 고전할 것이라 예상했다.

김남일 위원은 KBS 브라질 월드컵 홈페이지 스코어 이벤트란에 양팀의 승부를 0-0 무승부로 예상해 눈길을 끌었다.

김남일 위원은 경기 예상평에 “이란의 침대에 메시가 눕다.”라는 멘트를 남겼다.

한편 ‘초롱도사’ 이영표 해설위원은 아르헨티나의 완승을 예상했다. 이영표 위원은 이르헨티나의 3-0 승리를 예상하면서 “점점 좋아지는 아르헨티나.. 버티던 이란은 첫 골을 허용하는 순간 무너져 내릴 것.”이라는 멘트를 남겼다.

아르헨티나와 이란은 22일(한국시간) 브라질 브라질 벨루오리존치의 에스타디오 미네이랑 경기장에서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F조 2차전을 벌인다.

아르헨티나는 1차전에서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를 2-1로 이겼다. 반면 이란은 나이지리아와 득점없이 비겼다.

아르헨티나와 이란의 상대전적은 1전 1무. 양팀은 지난 1977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친선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축구팬들은 “아르헨티나 이란, 아르헨티나 완승?”, “아르헨티나 이란, 이란 침대축구에 아르헨티나는 과연?”, “아르헨티나 이란, 메시 2경기 연속 득점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Gettyimages멀티비츠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