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태연과 열애 인정 후 첫 방송…끝내 언급無

입력 2014-06-22 15: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EXO) 백현이 열애를 인정한지 사흘째. 백현이 공식석상에 섰다. 특별한 언급은 없었다.

SBS ‘인기가요’ MC를 맡고 있는 백현은 22일 예정대로 방송에 출연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백현은 사흘 전 태연과의 열애를 인정한 상황. 이후 첫 공식석상이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하지만 태연의 열애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다. 평소와는 달리 표정이 조금 어두웠을 뿐이다.

이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날 입장을 표명하고 팬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한 태연과는 사뭇 다른 모습.

태연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소원.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았죠. 굳이 느끼지 않아도 될 기분 느끼게 해서 너무 미안하고 제가 조금 더 조심스럽지 못해서 벌어진 오늘 기사. 너무 사과하고 싶어서요.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정말”이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한 매체는 19일 태연과 백현이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그러자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며 시작하는 단계”라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국내는 물론 일본과 중국 등 해외에도 전해져 현지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