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너포위’ 촬영 인증샷… 숨길 수 없는 개구쟁이 본능

입력 2014-07-10 1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이경의 장난기 어린 모습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에서 유애연의 철딱서니 없는 아들 신기재로 열연 중인 이이경이 ‘너포위’ 촬영 인증샷을 공개한 것.

10일 공개된 사진에는 소품용 형기차 옆에서 미소를 짓고 있는 이이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번째 사진은 소품용으로 제작된 차량의 경찰 마크를 떼어 보이며 ‘신기재’다운 장난기 어린 이이경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극 중 신기재는 유애연(문희경)에게 “엄마 또 사고 쳤어?”라고 깐족대는 말투로 직언을 날리고, 엄마를 잡으러 온 형사 은대구(이승기)를 ‘짱짱맨’이라 부르며 할아버지 유문배에게 경찰이 되겠다고 선포하는 등 진심인지 장난인지 알 수 없는 엉뚱함으로 가족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인물.

특히 대구를 만나러 경찰서에 찾아가 여경과 셀카를 찍는 모습이 비춰지기도 했는데 이 장면은 이이경의 재치있는 애드리브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너포위’ 속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이이경은 신기재의 엉뚱한 매력을 완벽히 표현해내며 주연 못지않은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이날 ‘너포위’ 18호 예고편에서는 대구와 신기재가 몸 싸움을 벌이는 듯한 장면이 그려져 이복형제인 은대구와 신기재에게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너포위’ 18회는 1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