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노다메 칸타빌레’ 고사 "스크린서 만나요"…한중합작영화 '짜이찌앤 아니' 출연

입력 2014-07-15 15: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다메 칸타빌레’, 윤아, 코스모폴리탄 제공

윤아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 고사 "스크린에서 만나요"…한중합작영화 '짜이찌앤 아니'출연 확정

윤아가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을 고사했다.

1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윤아 측은 최근 '노다메 칸타빌레' 제작사 그룹에이트 측에 출연을 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전했다.

앞서 윤아는 '노다메 칸타빌레' 여주인공 노다 메구미 역을 제안 받아 화제를 모았으나, 윤아는 고심 끝에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제작사에 출연을 최종 고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아는 노다메 칸타빌레를 고사하는 대신, 여러 검토작 중 하나인 한중합작영화 '짜이찌앤 아니' 출연을 최종 확정하여 데뷔 이래 스크린에 첫 도전한다.

'짜이찌앤 아니'는 로맨틱 코미디물로 윤아는 밝고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아니 역을 맡을 예정이다. 윤아의 상대 역인 남자주인공 '구창' 역은 중화권 인기배우 펑위옌 등 중국 유명배우들이 물망에 올라 관심을 끌고 있다.

윤아 노다메 칸타빌레 고사 소식에 누리꾼들은 "윤아 노다메 칸타빌레 고사, 잘 한 결정인 듯" "윤아 노다메 고사, 스크린 첫 도전 빠이팅" "윤아 노다메 고사, 성숙한 연기 보여주길" "윤아 노다메 고사, 사랑스러운 연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