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LA갤럭시] 에레라, 스콜스 후계자로 ‘낙점?’

입력 2014-07-24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안데르 에레라(25)가 눈부신 활약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맨유는 24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로즈 보울 경기장에서 열린 LA갤럭시와의 친선경기에서 7-0 완승을 거뒀다.

이날 가장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친 선수는 에레라였다. 중앙 미드필더 자리에 배치된 에레라는 정확한 패스와 볼 키핑 능력으로 맨유의 중원을 튼튼히 했다.

특히 후반전에 에레라는 후안 마타가 빠진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를 꿰차고 공격을 지휘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에레라의 활약 속에 맨유는 전반 13분 다니 웰벡의 중거리 골, 전반 41분과 42분에는 웨인 루니가 페널티킥과 필드골을 각각 1골씩 넣으며 맨유는 전반을 3-0으로 마쳤다.

이후 후반에도 파상공세를 이어간 맨유는 리스 제임스와 애슐리 영이 각각 2골씩을 넣어 7-0 대승을 완성했다.

경기를 본 누리꾼들은 “맨유 LA갤럭시, 에레라 대박”, “맨유 LA갤럭시, 맨유 다시 챔피언스리그 나가나?”, “맨유 LA갤럭시, 에레라 패스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훈련 캠프를 차린 맨유는 이후 AS로마, 인터밀란, 레알 마드리드와 각각 친선 경기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