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임 예은, 시스루룩으로 각선미 자랑…비결은 필라테스와 현대무용?

입력 2014-07-31 17: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게임’ 예은. 사진= Mnet ‘싱어게임’ 캡처

싱어게임 예은, 시스루룩으로 각선미 자랑…비결은 필라테스와 현대무용?

'싱어게임 예은'

솔로로 데뷔한 예은이 '싱어게임'에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30일 방송된 Mnet '싱어게임'에서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날 '싱어게임'은 '군화 거꾸로 신은 날 듣고 싶은 노래'라는 주제로 군대 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100인의 고무신녀를 위한 무대가 전파를 탔다.

예은은 15&와 함께 지드래곤의 '그 XX'를 선곡했다. 각선미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블랙 시스루 의상을 입고 등장한 예은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또 한 번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스루룩에 각선미를 공개한 예은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다이어트를 하면서 한 6㎏ 정도 감량했다. 필라테스를 하고 현대무용 연습을 하면서 운동을 했고 닭가슴살을 먹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들의 무대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케이윌을 상대로 52대 48로 승리를 거뒀다.

싱어게임 예은의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싱어게임 예은, 가창력 대박", "싱어게임 예은, 다이어트하고 나니 더 예뻐졌네", "싱어게임 예은, 운동 열심히 했구나", "싱어게임 예은, 다이어트 자극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싱어게임'의 승리는 2연승을 차지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게 돌아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