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특별한 생일파티… 사진전 수익금 전액 기부

입력 2014-08-04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장근석의 스물여덞 번째 생일 이벤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일과 3일 양일간 진행된 ‘2014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부터 장근석의 직진라디오 공개방송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팬들과 교류하는 시간 등으로 꾸며진 그의 생일 이벤트는 ‘월드 프린스’다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기에 충분했다.

사진전은 장근석의 모습이 생생히 담긴 사진들과 영상존으로 구성됐으며 그중 세계 각국의 팬들이 멀리서 보내온 팬아트존에는 많은 정성을 쏟은 전시물들이 전시되어 그를 향한 팬들의 무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이번 사진전은 방문한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스티커사진 찍는 공간을 마련하는 등 이색적이고 특별한 사진전으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장근석은 사진 한 장도 놓치지 않으려 꼼꼼히 사진전을 둘러보며 자신의 사진 위에 싸인을 하는 등 팬들이 준비한 사진전에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화답했다. 이어 방명록에 직접 글을 남기고 스티커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문전성시를 이룬 사진전은 양일간 약 1620만 원의 수익금이 모아졌으며 이 수익금은 지난해처럼 크리제이가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남산원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장근석이 직접 기획해 진행하는 직진라디오 공개방송은 ‘생일’이라는 주제로 그의 거침없는 입담과 남다른 진행솜씨, 그리고 재치로 꾸며져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공개방송은 일본 ‘니코 니코’를 통해 일본에 생중계돼 일본 열도에서의 그의 엄청난 파워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는 후문.

장근석은 국내 팬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태국, 페루 등에서 찾아온 팬들에게 “올해도 팬들과 생일을 함께 보낼 수 있어 너무나 기쁘다. 팬들에게 받은 사랑만큼 나도 돌려주고 싶다. 언제나 장어들과의 직진은 쭉 계속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크리제이 한 관계자는 “장근석이라는 배우가 항상 팬들에게 말하는 나눔과 봉사를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생일선물이 될 것 같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생일을 맞아 팬들과 소중한 만남을 가진 장근석은 앞으로도 직진 라디오 공개방송을 통해 아시아 전역의 팬들과 가깝고도 뜨겁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