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예은·2PM 등 JYP사단 스타폰케이스 전격 출시

입력 2014-08-04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지, 2PM 등 JYP엔터테인먼트 사단 아티스트들의 한정판 스타폰케이스가 출시된다.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초상권 사용계약을 체결해 3일부터 한정판 스타폰케이스 판매를 시작한다”로 밝혔다.

이에 따라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와 연기자들의 스타폰케이스를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에서 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솔로로 컴백한 원더걸스 예은의 핫펠트 사진을 이용한 한정판 스타폰케이스와 JYP엔터테인먼트의 차세대 남자아이돌그룹 GOT7 등의 스타폰케이스도 주문자의 입맛에 맞춰 제작할 수 있다.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외 폭넓은 팬들을 가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와 연기자들의 한정판 스타폰케이스는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리미티드에디션 코리아는 정식으로 초상권과 저작권을 계약한 스타들의 사진에 소속사 로고와 한정판 번호(Limited Edition Number)를 부여하고, 자체 개발한 편집툴을 이용하여 주문자들이 직접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해 전세계로 배송 받는 ’한정판 맞춤 스타폰케이스 서비스’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