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유리, 살림의 여왕 등극 "냉장고 5대, 수건 300장, 속옷 150벌"

입력 2014-08-08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캡처

배우 이유리가 '살림의 여왕'에 등극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살림의 여왕' 특집으로 배우 이유리, 방송인 박잎선,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 개그우먼 이국주가 출연했다.

이날 이유리는 남편과 단 둘이 사는 집에 냉장고가 5대, 욕실 수건이 300장, 남편 속옷이 150벌이라고 밝혔다.

이유리는 "드라마 촬영을 들어가면 최소 6개월 가량 살림에 신경 쓰지 못한다. 스케줄이 바쁘다 보니 밥도 미리해서 얼려두고 반찬도 많이 해서 한꺼번에 얼려두고 한다. 계속 넣다보니 어느 순간 냉장고 공간이 부족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부자라서 냉장고가 5대 씩 있는 건 아니다. 어릴 때 부잣집에 놀러 가면 냉장고에 음식이 잔뜩 있지 않나. 어릴 때부터 꿈이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유리는 "어느 날 씻고 나왔는데 수건이 없어서 당황했던 적이 있다. 그래서 수납장에 수건을 가득 채워뒀다"며 "속옷이 떨어지면 남편이 홀아비 같다는 느낌을 받을 것 같아서 많이 구비해뒀다"고 집에 수건과 속옷이 많은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유리, 냉장고 5대인데 부자가 아니라니" "이유리, 양으로 승부하네" "이유리, 우리집엔 수건 3장 있는데" "이유리, 남편이 걱정없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유리는 2010년 9월 같은 교회에 다니는 연상의 신학도와 결혼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