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아 "직접 쓴 시나리오, 할리우드와 계약..글 쓰는 것 좋아해"

입력 2014-08-12 12: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BS '힐링캠프' 화면 캡처

'힐링캠프' 이지아 "직접 쓴 시나리오, 할리우드와 계약..글 쓰는 것 좋아해"

이지아 시나리오

이지아 시나리오 할리우드 진출을 밝혀 화제다.

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배우 이지아가 출연해 그 동안 자신을 둘러싼 소문과 배우로 데뷔하기까지의 과정 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날 이지아는 “직접 쓴 시나리오 세 개를 할리우드와 계약했다”며, “장르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제목은 한국말로 번역하기가 좀 힘든데 'conscious perception'이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지아는“드라마 '세번 결혼한 여자' 전 공백기에 썼던 작품”이라며 “평소 글 쓰는 것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이는 이미 지난 7월 밝혀진 사실로 이지아가 집필한 시나리오 '컨셔스 퍼셉션'은 헐리우드 유력 제작사인 마이바흐 필름 프로덕션이 제작을 맡았고 이곳과 향후 3개 작품을 함께 작업하기로 계약한 것이다.

이지아 시나리오 '컨셔스 퍼셉션'은 사람의 마음을 조작할 수 있는 기술이 미래 사회에 소개되면서 벌어지는 혼란을 소재로 한 영화로 제작비는 100억 규모로 알러졌으며 크랭크인은 다음해 중순 쯤으로 보고 있다.

'힐링캠프' 이지아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이지아, 도대체 못하는게 뭐지?", "힐링캠프 이지아, 진짜 대단하다", "힐링캠프 이지아, 세 편씩이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국내 배우가 헐리우드 영화 시나리오를 집필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이지아 시나리오 작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