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시크한 가을여신으로 변신 ‘보리가 달라졌다!’

입력 2014-08-25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왔다! 장보리’에서 찰진 전라도 사투리와 망가지는 것을 불사한 열연을 보이고 있는 오연서가 패션지 에스콰이어와 만났다.

그동안 가지고 있던 깍쟁이 이미지를 완전히 덮고 새로운 캐릭터로 태어난 오연서는 완벽에 가까운 캐릭터 묘사로 드라마를 시청률 종합 1위 자리에 올리며 몰입도를 높이며 다시 한 번 완벽하게 변신했다.

그리고 최근 남성지 에스콰이어와 진행된 화보와 인터뷰에서 오연서는 순수하다 못해 답답하기까지 했던 장보리와 동일인물이 맞나 싶을 정도로 자유자재로 연출하는 매혹적인 포즈로 촬영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인터뷰에서 오연서는 자신이 생각하는 장보리와 스스로 모습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장보리에 감춰진 그녀의 매력적인 모습을 이야기했다.



인터뷰와 화보를 담당한 최태형 에디터는 “인터뷰와 화보 촬영 내내 편안하고 솔직하게 현장을 리드했다”고 전했다. 화보 촬영을 맡은 포토그래퍼 김태선은 “‘왔다! 장보리’의 연속 촬영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밝은 모습으로 촬영을 리드했다. 장보리를 떠올릴 수 없을 정도로 완벽히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오연서의 화보는 에스콰이어 9월호에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