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봄날’ 티저 공개… 웰메이드 멜로드라마 탄생할까

입력 2014-08-28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새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27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편은 배우 감우성이 의사의 멱살을 잡고 “살려내, 임마!”를 외치며 급박한 상황으로 시작한다.

“다시는 그런 사랑을 할 수 없을 거다”는 감우성의 내레이션은 사랑하는 연인을 잃은 그에게 또 다른 사랑이 시작됐음을 예고하고, 최수영이 그의 곁에 등장하며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 컷, 한 컷 아름답게 펼쳐지는 영상미와 싱그러운 배우들의 모습은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한다.

제작 관계자는 “극 초반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비롯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요소가 많다. 가을에 가슴 따뜻해지는 드라마 한 편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멜로드라마 불패신화’ 감우성과 지상파 드라마 첫 주연에 나서는 최수영이 만나 화제가 된 ‘내 생애 봄날’은 시한부 인생을 살다가, 장기 이식을 통해 새 심장을 얻은 여자와 심장을 기증한 여인의 남편이 만나 특별한 사랑을 하게 되는 휴먼 멜로드라마다.

‘고맙습니다’, ‘보고 싶다’ 등 따뜻한 ‘감성 멜로’ 드라마를 다수 연출했던 이재동 PD와 ‘히어로’의 박지숙 작가가 호흡을 맞추고, 감우성, 수영, 이준혁, 장신영, 심혜진, 권해효, 이기영, 현승민, 길정우, 강부자 등이 출연한다. 오는 9월 1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