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뒷바퀴 빠져 사고…고은비 사망·권리세 중태·이소정 부상”

입력 2014-09-03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이디스 코드. 동아닷컴DB

레이디스 코드 소속사 “뒷바퀴 빠져 사고…고은비 사망·권리세 중태·이소정 부상”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가 교통사고 경위를 설명했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3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날 새벽 1시 30분 수원 지점에서 레이디스 코드가 탄 차량 뒷바퀴가 빠지는 문제가 발생했다”고 원인을 밝혔다.

이어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가드레일을 들이박았다. 이로 인해 멤버 고은비가 숨졌다. 현재 권리세는 중태이며 이소정은 부상을 입어 치료 중이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다른 멤버들과 함께 탑승한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큰 부상을 입지 않았다”며 “멤버들은 오늘 중으로 수원에서 서울 병원으로 옮길 예정이다. 고은비의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당시 레이디스 코드는 전날 밤 대구 스케줄을 마치고 서울로 이동하던 중이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레이디스 코드 고은비 사망-권리세 이소정 중상, 어쩜 좋니” “레이디스 코드 고은비 사망-권리세 이소정 중상, 마음이 아파” “레이디스 코드 고은비 사망-권리세 이소정 중상, 슬픕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