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는 누구?

입력 2014-09-19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맥심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는 누구?

래퍼 도끼(Dok2, 이준경)가 혼혈 사실을 밝혀 화제다.

도끼는 필리핀과 스페인 혼혈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의 친형은 미스터 고르도라는 이름으로 역시 가요계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들의 아버지 또한 뮤지션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혼혈인 도끼의 사촌 누나는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로 전해졌다. 지난해 도끼 형 미스터고르도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사촌 누나가 푸시캣돌스 니콜 셰르징거다. 삼촌의 딸이 니콜 누나다. 물론 니콜 누나가 워낙 바쁘니 잘 볼 수는 없다. 하지만 늘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니콜 셰르징거는 2010년 그룹을 탈퇴해 2011년부터 솔로로 활동했다. 니콜 셰르징거는 영화 '맨 인 블랙3'에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했으며, 오디션 프로그램인 'X-Factor'의 심사위원으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과거 남성지 맥심에서 상반신 누드 화보를 공개해 남성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도끼 혼혈 니콜 셰르징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끼 혼혈 니콜 셰르징거, 와 엄청나네", "도끼 혼혈 니콜 셰르징거, 혼혈이었구나", "도끼 혼혈 니콜 셰르징거, 역시 소울이 살아있었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