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남자가 사는 법 1] ‘썸’ 타고 싶은 꽃미남 안재현의 여름나기

입력 2014-09-23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산책 좋아요~

유난히 빨리 찾아 온 2014년의 여름은 새로운 스타로 부상한 안재현을 위한 계절이었다.

안재현은 ‘별그대’와 ‘너포위’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연령대와 상관없이 여성팬들은 그를 ‘내 남자친구 같은 스타’라고 불렀다. 남자친구처럼 늘 만나고 싶은 것이 그를 사랑하는 팬들의 바람이다.

하지만 귀여운 외모와 달리 안재현은 늘 진지하다. 드라마 촬영기간에는 더 차분해지고 일에 집중한다. 그런 점들이 때로는 팬들에게 미안하다고.

그런 안재현이 그동안의 미안함을 만회하고자 ‘셀카놀이’에 빠졌다. 팬들만을 위한 셀카를 따로 준비한 것. 안재현이 여름 내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다.

사진촬영에 익숙한 안재현도 셀카 촬영은 쉽지 않은 듯했다. 더운 날씨에도 각도와 의상을 바꿔가며 촬영하기를 수백번. 시간이 날 때마다 자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셀카로는 부족했는지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일상에서의 모습과 촬영장 뒷이야기까지 공개했다.

“작품에서도 좋지만 팬들과 편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팬들을 자주 만나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브라운관 속 모습이 저의 전부는 아니잖아요. 드라마의 캐릭터가 아닌 평소 저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그래서 특별한 셀카를 준비했어요. 하하!”

“일 때문에 잠이 부족하다”는 그는 “평범한 모습인데 팬들이 좋아할지 모르겠다”는 걱정과 함께 사진을 건넸다.

세상은 불공평했다. 가볍게 촬영한 사진조차 화보였다. ‘셀카’와 ‘화보’를 구별하기 힘들 만큼 안재현의 외모는 우월했다. 역시 ‘셀완얼’, 셀카의 완성은 얼굴이었다. 게다가 키와 비율까지 갖췄으니….

가볍게 미소를 머금은 안재현은 “팬들에게 늘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셀카의 의미를 전달했다.

“가볍게 접할 수 있는 ‘친구’ ‘애인’ ‘동생’의 사진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찍었거든요~”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ESteem

고시 공부하는 줄 알았지?


더위를 식히며 ‘너포위’ 촬영했어요~ 여름에 꼭 따라다니던 저의 ‘잇 아이템’은 부채였죠~


도산공원 산책 중! 언젠가 마주칠지도 몰라요~


안재현→박태일 ‘굉장히 까칠한데?’


메이크업이 멋지게 되고 싶을 때 필요한 건 ‘출구없는 눈빛!’


목요일은 ‘진행 꿈나무~’


윙크 진짜 못하지? 그래도 널 위해 준비했어!


이제 곧 날아갈게~ 기다려~


지금 게임 중이에요~ ‘게임 초대할게요!’


하이앵글이 필요없는 ‘모태 브이라인~’


인기가 어마무시하네~ ‘나 안재현이야~’


이 모습은 자기 전 ‘굿나잇’ 인사처럼 보고 잠들어요~


화보촬영 하고 있는데 어떄요?


사진 잘 나온 것 같아요?


침대셀카는 하얀피부가 포인트! ‘잘자요~♥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