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SNS 캡처

신민아 SNS 캡처

[스포츠동아 이수진 기자] 배우 신민아가 남편 김우빈과 떠난 신혼여행의 순간들을 공개했다.

26일 신민아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최근 스페인 등 유럽 지역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신민아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신민아는 꾸밈없는 여행 차림으로 거리와 식당, 바다를 배경 삼아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환한 미소가 이어지며 여행의 여유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신민아 SNS 캡처

신민아 SNS 캡처

특히 일부 사진은 김우빈의 시점으로 촬영된 듯한 구도로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럽게 팔을 들거나 미소 짓는 모습에서 신혼의 설렘이 느껴진다.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낀 결혼 반지도 포착돼 관심을 모았다.

사진 속에는 김우빈의 모습이 직접적으로 등장하지 않았지만, 따뜻한 색감과 안정적인 구도에서 남편의 다정한 시선이 자연스럽게 느껴진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해당 게시물에는 배우 안보현이 박수 이모티콘으로 축하의 뜻을 전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10년간의 교제 끝에 지난해 12월 20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이후 스페인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한편 신민아는 차기작으로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재혼황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