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현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와 재계약…‘6년 의리’

입력 2014-09-23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해진이 현 소속사인 더블유엠컴퍼니와 재계약을 완료해 6년간 함께해 온 특급 의리를 지켰다.

박해진의 해외 활동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된 현 소속사와 박해진은 6년간 함께 동고동락해오며 믿음을 쌓아왔다. 계약 만료 시점이 다가오자 박해진은 6년간의 두터운 신뢰에 재계약으로 답했다.

현 소속사의 만남 이후 박해진은 중국 드라마 ‘첸더더의 결혼 이야기’, ‘또 다른 찬란한 인생‘를 통해 국내를 넘어 일약 한류 스타로 급부상했고, 이후 국내에서도 드라마 ‘내 딸 서영이’, ‘별에서 온 그대’, ‘닥터 이방인’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소속 배우와 소속사의 막강한 시너지 효과를 보여줬다.

박해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오랜 시간동안 신뢰를 바탕으로 소속사와 소속 배우 그 이상의 좋은 관계를 유지해왔다. 때문에 이번 재계약 역시 서로를 돈독히 믿어온 마음에 성사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박해진 씨가 국내외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늘 새로운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박해진은 10월 4일 첫 방송 될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촬영에 한창이다. 극 중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 역으로 분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사진|더블유엠컴퍼니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