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리인, 中서 ‘워이거런’ 발매 기념 시사회…엑소 첸 타오 출연

입력 2014-09-23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엔터테인먼트의 실력파 R&B 가수 장리인이 중국 새 싱글 발매 기념 베이징 프리미어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장리인은 네 번째 싱글 ‘워이거런(我一个人:Not Alone)’ 발매를 기념해 지난 22일 오후 8시(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21세기 극장에서 ‘장리인 베이징 프리미어 시사회’를 개최,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로 1000여 명의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무대에서 장리인은 지난 20일 중국에서 공개된 신곡 ‘워이거런(我一个人:Not Alone)’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음은 물론 ‘싱위엔(星愿:I will)’, ‘아이더두바이(爱的独白:Agape)’ 등 히트곡까지 5곡을 선사,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으며, 신곡 소개, 컴백 소감, 앨범 준비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엑소-M 멤버 첸과 타오가 특별 게스트로 참석, 첸은 장리인과 듀엣으로 SM THE BALLAD의 두 번째 앨범 ‘Breath’ 타이틀 곡 ‘숨소리’를 아름다운 하모니로 선사했다. ‘워이거런(我一个人:Not Alone)’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타오 역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며 신곡으로 컴백한 장리인을 응원해 현장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장리인 베이징 프리미어 시사회’에는 CCTV, BTV, 바이두, 시나, 아이치이, 소후, 왕이, 인위엔타이, 중국천년일보, 당대가단 등 현지 주요 언론 매체 약 100여 곳 200여명의 취재진이 대거 참석해 장리인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장리인은 “오늘 베이징에서 팬 여러분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되어 정말 감사하고 행복하다. 앞으로 더욱 노래 잘하는, 멋진 장리인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많이 응원해달라”며 소감을 전해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더불어 장리인은 23일(금일) 오후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爱奇艺)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워이거런(我一个人:Not Alone)’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빅토리아, 타오, 송재림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세 번째 싱글 ‘아이더두바이(爱的独白: Agape)’ 뮤직비디오 후속편으로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장리인의 신곡 ‘워이거런(我一个人:Not Alone)’으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