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에 돌직구 "아예 조용히 있던지…"

입력 2014-09-26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병헌 손편지, 썰전 허지웅'

‘썰전’허지웅이 배우 이병헌의 손편지에 대해 돌직구를 날렸다.

이병헌은 지난 5일 ‘음담패설 동영상 협박 사건’과 관련,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의 페이스북에 손편지를 올려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이 글에서 이병헌은 “이번 일로 인해 여러분들이 느끼셨을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라는 걸 알기에, 저 역시 머리도 마음도 그 역할을 못할만큼 그저 숨만 쉬며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계획적인 일이었건, 협박을 당했건, 그것을 탓하기 이전에, 빌미는 덕이 부족한 저의 경솔함으로부터 시작된 것이기에 깊은 후회와 반성의 시간을 보내고 있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우로서의 큰 책임감에 대해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털어놨다.

이병헌은 “여전히 내 옆을 지켜주는 아내와 가족들에게 더 이상의 실망을 주는 일이 없도록 평생을 노력하겠습니다. 늘 반성하는 마음으로 제게 주어진 일들에 최선을 다하며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JTBC ‘썰전’ 허지웅은 25일 방송에서 "아예 조용히 있던가 아니면 적극적으로 나서던가 해야 하는데 이번 손편지는 잘못된 대처이자 위기 관리였다”고 일침을 가했다.

허지웅은 “차라리 이런 손편지를 공개하기보다 조용히 검찰 조사를 기다리는게 현명한 판단이 아니었을까 생각한다”라고 주장했다.

또 김구라는 “이병헌이 손편지를 쓴 게 처음이 아니다. 배우 이민정과의 결혼이나 그동안 여러 가지 일이 있을 때마다 손편지를 공개해왔다"면서 "그동안은 여론의 반응이 좋았는데 이번에는 그렇지 않다. 여론이 급격하게 싸늘해졌다”고 냉정하게 진단했다.

누리꾼들은 "썰전 허지웅, 이병헌 손편지 언급 날카롭다", "이병헌 손편지, 썰전 허지웅 말이 백번 맞다", "이병헌 손편지, 썰전 허지웅 완전 돌직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