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 “최민식 선배와 외모 비교? 당연히 내가 더 잘생겼다”

입력 2014-10-04 1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송강호. 동아닷컴DB

배우 송강호가 최민식과의 외모 비교에 자신감을 보였다.

4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메가박스 해운대점에서 열린 영화 ‘변호인’ 관객과의 대화.

이날 행사에서 송강호는 “최민식과 자신 중 누가 더 잘생겼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그게 얼마나 질문이 될 수 있나. 당연히 내가 더 잘생겼다”면서 “농담이다”라고 대답했다.

그러면서 “배우 최민식은 멋있고 내가 존경하는 선배다. 굉장히 멋진 분이라 나하고 비교할 수가 없다”면서 “그런데 내가 좀 더 잘생긴 편”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영화 ‘변호인’은 세무 변호사 송우석(송강호)이 가깝게 지내던 국밥집 사장 순애(김영애)의 아들 진우(임시완)의 사건에 휘말리면서 겪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양우석 감독 연출작으로 지난해 12월 개봉했다. 영화는 1137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으며 역대 박스오피스 6위에 기록됐다.

한편, 올해 19번째를 맞은 부산국제영화제는 2일부터 11일까지 영화의 전당을 비롯해 해운대 비프빌리지, 남포동 비프광장 등 부산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영화제에는 월드프리미어 93편(장편 66편, 단편 27편), 인터내셔널 프리미어 39편(장편 34편, 단편 5편)을 포함해 총 75개국 314개의 작품이 초청됐다. 초청작들은 CGV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 동서대 소향시어터 등 부산시대 7개 극장 33개관에서 상영된다.

해운대(부산)|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