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4/11/06/67702645.1.jpg)
결혼을 앞두고 44kg를 폭풍 감량한 개그맨 이지성의 다이어트 식단이 화제다.
개그맨 이지성은 4일 자신의 블로그에 "여자친구에게 다이어트를 선물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44kg을 감량하는데 성공한 이지성의 날씬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축처진 뱃살은 온데간데 없이 탄탄해진 복근이 인상적이다.
이와함께 이지성은 지난 8월 '40kg 뺀 식단 공개'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비결을 공개한 바 있다.
이지성 다이어트 식단에는 물에 씻은 김치와 마른 김, 현미밥과 두부 등이 있다. 또 저녁식사의 경우 양파, 버섯과 같이 볶은 닭가슴살에 카스피해 유산균을 부어 먹는 것을 추천했다.
이지성은 "가장 중요한 건 무조건 식단을 바꾸는 게 아니라 현재 먹고 있는 것에서 반으로만 줄여도 엄청난 효과가 생긴다"고 비결을 털어놨다.
누리꾼들은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같은 사람 맞아?",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부럽다", "개그맨 이지성 44kg 감량, 요요 조심하세요" , "연미주 11자 복근 대박", "연미주 몸매 정말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성은 MBC 공채 18기 개그맨으로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