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시장 황정민, 김윤진 처음 본 순간 잊지 못해…“첫사랑 느낌”

입력 2014-11-10 15: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제시장 황정민' 사진출처|동아닷컴DB

'국제시장 황정민'

국제시장 황정민이 부부로 호흡을 맞춘 김윤진에 대해 언급했다.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국제시장'의 제작보고회에는 유제균 감독, 배우 황정민, 김윤진, 오달수, 정진영, 장영남, 라미란, 김슬기가 참석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서 황정민은 "사실 김윤진 씨가 화려할 것 같은 느낌이 있었다. 그런데 검소해서 놀랐다. '이 사람이 굉장히 맑은 사람이구나'라고 느꼈다"고 밝혔다.

이어 "쉽게 덕수(황정민 분)와 영자(김윤진 분)의 사랑이 잘 묻어나지 않았나 싶다"며 "독일에서 첫사랑을 시작하는 관계부터 찍기 시작하게 됐는데 친해지지 않은 상태에서 촬영을 하게 됐지만 편안했다. 명치가 근질근질한 것이 첫사랑의 느낌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에 김윤진은 황정민에 대해 "촬영 전부터 정말 기대가 컸다"며 "디테일이 굉장히 좋은 배우라서 나는 옆에서 편하게 할 수 있었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국제시장 황정민, 이번 영화 기대한다" "국제시장 황정민, 믿고 보는 배우" "국제시장 황정민, 신세계2는 언제나오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국제시장'은 하고 싶은 것, 되고 싶은 것도 많았지만 평생 단 한 번도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 없는 덕수(황정민 분), '괜찮다' 웃어 보이고 '다행이다' 눈물 훔치며 힘들었던 그때 그 시절,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들의 아버지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2월 개봉 예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