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마성의 섹시남으로 변신… 女心 심쿵!

입력 2014-11-24 1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현우가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섹시한 남자의 향기를 풍기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이어 최근 ‘기술자들’에서 천재 해커로 돌아온 ‘충무로 블루칩’ 이현우가 마리끌레르 12월호 화보를 통해 기존의 귀엽고 순수한 이미지를 벗고 마성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킨 것.

이현우는 보라카이 해변을 배경으로 석양의 짙은 노을을 뒤로한 채 섹시남으로 파격 변신해 눈길을 끈다. 그는 해변가에 누워 촉촉히 젖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빨려들 것만 같은 블랙홀 눈빛과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러는가 하면 또 다른 화보에서는 시크하면서도 절제된 남성미와 더불어 자신만의 깊은 감성과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현우는 본연의 밝고 발랄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카메라 슛만 들어가면 언제 그랬냐는 듯 진지하게, 무드 있는 남자로 변신해 현장 스태프들에게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현우는 최근 12월 24일 개봉을 확정한 ‘기술자들’에서 반전 매력을 지닌 천재 해커 ‘종배’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기술자들’ 외에도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연평해전’까지 주인공으로 나서며 충무로 기대주이자 대세남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리끌레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