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이종석, 경찰서에서 뜻밖의 만남…라이벌에서 절친으로?

입력 2014-11-24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SBS ‘피노키오’


‘피노키오’ 이종석이 뜻밖의 인물과 재회한다. 전교 1등으로 ‘피노키오’에 첫 등장해 퀴즈쇼에서 이종석과 불꽃 튀는 접전을 펼친 이주승이 재등장하는 것.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는 이종석과 이주승의 재회 장면이 담긴 현장 사진을 24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은 경찰서 앞에서 이주승에게 헤드락을 당하고 있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라이벌이었던 두 사람이 마치 절친이 된 듯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사진 속 이종석과 이주승의 이상적인 키 차이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종석은 갑자기 들어온 이주승의 헤드락에 엉덩이를 뒤로 쭈욱 빼고 구부정하게 키를 맞춰주고 있어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과거 최달포가 퀴즈쇼를 출연하기로 결심한 원인 제공자였던 안찬수가 이번 주 방송에서 다시 등장한다. 과거 라이벌 관계였던 두 사람은 특별한 관계로 경찰서에서 재회해 극의 전개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라며 “과연 경찰서에서 무슨 일이 펼쳐질지, 최달포와 안찬수는 어떤 관계가 될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매주 수,목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한민경 기자 mkha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