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타블로 하루 하차, 그 뒤를 잇는 부녀는? ‘깜짝’

입력 2014-12-02 23: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블로 하루 부녀(위)-엄태웅 엄지온 부녀. 사진|비오템 옴므-윤혜진 인스타그램

‘슈돌’ 타블로 하루 하차, 그 뒤를 잇는 부녀는? ‘깜짝’

가수 타블로 하루 부녀가 오는 28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하게 됐다.

2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타블로 하루 하차는 타블로의 음반 활동 스케줄 상 내린 불가피한 결정이라고 전해졌다.

타블로 하루 하차 자리에는 배우 엄태웅과 그의 딸 지온이 합류한다. 엄태웅 지온 부녀는 다음 주 첫 촬영에 돌입해 2015년 1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타블로 하루 하차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타블로 하루 하차 너무 아쉬워" 타블로 하루 하차, 조금더 해주면 안 되는거니" "타블로 하루 하차, 어쩔 수 없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태웅은 지난해 1월 원로배우 윤일봉 씨의 딸이자 몬테카를로 발레단 소속 발레리나인 윤혜진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엄지온 양을 두고 있다.

지난해 10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엄태웅은 “네 달 전 딸 지온이가 태어났다”며, “제 돌 사진을 보면 딸과 붕어빵이다”고 딸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엄태웅은 “딸이 동영상으로 아빠를 알아보는 게 너무나도 신기하다”며 “저를 보면 웃는데 다른 사람을 보면 쉽게 웃지 않는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