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황영희, 올해 목표는 결혼이 아닌 임신 ‘파격발언’

입력 2014-12-04 10: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황영희' 사진출처|MBC 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황영희'

배우 황영희가 "올해 목표는 임신"이라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예쁜 나이 47살' 특집으로 조재현, 이광기, 황영희, 임호가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조재현은 "황영희가 나이가 있으니 결혼 질문을 많이 받을 것 같아서 물었더니 '올해 목표는 결혼이 아니라 임신'이라고 하더라"고 말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황영희는 "맞다. 아이가 좋다. 실제로 어머니가 전화가 와서 '어떻게든 술 한 잔 마시고 자빠져 버려'라고 하시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그러자 MC 윤종신은 "나이가 들어가니 그게 더 중요할 수 있겠다"고 말했고, MC 김구라는 "정자은행 같은데 갈 생각도 좀"이라며 농담 섞인 말을 건넸다.

이 같은 발언에 황영희는 "그것도 돈이 있어야 하더라. 그런데 솔직히 그렇게 무작위로 하는 것은 좀"이라고 웃으며 받아쳐 현장을 폭소케 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라디오스타 황영희, 한참 웃었다" "라디오스타 황영희, 올해는 꼭 결혼하세요" "라디오스타 황영희,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황영희가 "나는 나보다 더 나이가 많고 너그러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이상형을 밝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