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비싼 온수매트 폭발 충격적! ‘안전 우수 매트’ 시장을 흔들다

입력 2014-12-04 1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폭설과 한파가 몰아닥치면서 집집마다 장농속 전기매트, 온수매트등의 난방기구를 꺼내고 있다. 특히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이 꼭 찾는 것이 바로 온수매트.

전기매트는 전기를 주원료로 사용하는 엄연한 전기제품이다. 따라서 전자파가 나올 수 밖에 없으며, 전기매트의 온도를 고온으로 올릴수록 전자파가 2배에서 최대 4배까지 더 발생하게 된다. 전자파는 몸에 극히 해로우며, 전자파가 다량 발생되는 전기매트에서 자고 일어나면 몸이 개운하지 않고, 머리가 아프다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점들 때문에 최근 몇 년전부터 온수매트가 겨울철 핫 아이템으로 부각되면서, 홈쇼핑과 소셜, 오프라인 할인매장 등 수많은 온수매트 들의 판매가 과열되며 업체들의 경쟁이 나날이 치열 해지고있다. 하지만 판매에만 열중한 업체들은 제품에 대한 클레임을 뒷전으로 여기고 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는 온수매트로 유명한 모 업체에서 구매한 구매자가 올린 “온수매트 폭발” 이라는 충격적인 글이 온라인 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으며, 그 밖에도 소음, 누수, 불친절한 AS 등 믿고 구매했던 온수매트에 대한 고객 불만은 높아 지고 있다.

최고라는 광고와 쇼호스트 들의 말만 믿고, 비싼돈을 주고 구매한 고객들은 배신감에 분을 토하고 있다.

가격거품과 더불어, 제품의 안전성이 확인되지 않은 온수매트들이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22년간 온수매트만 연구, 제작해온 (주)청운산업의 2015년형 온수매트가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타 제품들과 비교해 일단 유통과정을 최소화 하면서 가격거품을 확 줄이고, 기본 3無(무소음, 무전자파, 무모터) 시스템을 구현하며, 업계최고인 12중 안전시스템, 맟춤형 숙면모드, 동급 최저수준의 소비전력(230w),등 차별화된 성능으로 구매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밖에도, 시장의 대부분 온수매트들은 값싼 일반 PVC호스를 사용, 장기간 사용시 약한 내구성과, 65% 정도의 낮은 열전도성을 가지고 있지만, 청운 온수매트의 경우 일라이트 호스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강하고, 95%의 높은 열전도율을 자랑하며, 원적외선까지 방출되어, 건강에 도움이 되 소비자들의 만족은 높아지고 있다. 또, 업계최초 3년간 무상AS를 내걸고 제품의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다.

‘청운 온수매트’는 매트 사양별로 스웨이드, 천연양모, 거실형등 다양한 종류로 선택이 가능하며 현재 마지막 물량 1,000대 한정 최저가 89,000원에 온라인 공식대리점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제품 자세히 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