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식, ‘힐러’ 첫 방송 카메오 ‘지창욱과 찰떡호흡 맹활약’

입력 2014-12-06 2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문식, ‘힐러’ 첫 방송 카메오 ‘지창욱과 찰떡호흡 맹활약’

‘이문식 힐러’

배우 이문식이 '힐러'에 카메오로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2월 8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의 제작진이 첫 방송에 카메오로 특별 출연하는 이문식(고성철)의 현장 스틸 사진을 소개했다.

이문식이 카메오 출연을 맡은 고성철 역은 업계 최고의 심부름꾼 ‘힐러’ 서정후(지창욱)가 새로운 사건을 의뢰 받고 찾아간 곳에서 만나게 된 인물이다. 이문식은 극 안에서 지창욱이 의뢰 받은 사건 전개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공개된 사진 속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표정을 선보이고 있는 이문식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선 겁에 질린 듯 가방을 꼭 끌어안고 있어 그에게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힐러’ 측 관계자는 "카메오로 특별 출연해 주신 이문식씨의 열연으로 드라마가 더욱 풍성해 진 것 같다"며 "’힐러’ 첫 방송에 등장하는 이문식씨의 열연과 강렬한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새 월화드라마 '힐러'는 올 겨울 전 세대를 아우르며 공감대를 자극할 ‘모래시계 세대의 자녀들의 이야기’를 그린 감성 액션 로맨스로, 12월 8일 첫 방송.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