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 3살 연상 신부와 익살스러운 웨딩화보…빅리그 진출은 불발 '국내 잔류'

입력 2014-12-12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광현 국내 잔류 사진 | SK와이번스

'김광현 국내 잔류'

김광현 메이저리그 진출 불발 소식이 저해진 가운데 결혼 화보가 공개되 화제다.

SK와이번스 김광현은 오는 14일 오후 1시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지하1층 하모니볼륨홀에서 신부 이상희 씨와 웨딩마치를 올린다.

SK와이번스를 통해 공개된 웨딩화보 속 김광현은 예비 신부에게 목이 꽉 잡혀 있는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광현은 SK 구단을 통해 "항상 곁에서 큰 힘이 되어준 소중한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어 기분이 좋고 안심이 된다. 선수로서도, 가장으로서도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랑 김광현과 신부 이상희 양은 2013년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누리꾼들은 "김광현 국내 잔류 보기좋다" "김광현 국내 잔류 국내에서 잘해바라" "김광현 국내 잔류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광현의 메이저리그 진출은 불발됐다. SK 와이번스는12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김광현과 미국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레스 구단과의 계약 협상이 12일 최종 결렬됐다. 김광현은 국내 잔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광현은 "샌디에이고 구단과의 계약에 합의하지 못한 것은 아쉽지만, 포스팅 절차를 허락해준 SK 구단과 끝까지 협상에 최선을 다해준 샌디에이고 구단, 그리고 에이전트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다시 돌아온 SK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그리고 좀 더 준비해서 기회가 된다면 빅리그에 도전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