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PD 새 예능 출연…“라인업 대박”

입력 2014-12-15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나영석 PD의 새 예능에 출연한다. 삼시세끼와 유사한 포맷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15 일 OSEN은 "'삼시세끼'의 종영 이후 이와 유사한 포맷으로 겨울편이 만들어지며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 장근석이 출연할 예정이다"라고 보도했다. 나영석 PD가 연출을 맡을 '삼시세끼-겨울편'(가제)는 유사한 포맷으로 진행된 '꽃보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기존 '삼시세끼'의 형태와 비슷하게 구성된다고 밝혀졌다.

tvN 관계자는 이날 OSEN을 통해 "아직 프로그램의 타이틀이나 내용은 확정되지 않았다"며 "새 프로그램과는 별개로 이서진과 옥택연이 출연하는 기존 '삼시세끼'는 다음 시즌에 그대로 이어진다"고 전했다.

이서진과 옥택연의 농촌생활기를 담은 리얼버라이어티 '삼시세끼'는 그 동안 화려한 게스트들의 출연으로 인기를 모았다. 이순재, 신구, 백일섭, 윤여정 등 원로배우 뿐만 아니라 최지우, 고아라, 이승기 등 특급게스트들이 출연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한 바 있다.

여기에 이서진과 옥택연의 농촌생활 에피소드로 인기를 더해 '삼시세끼'는 첫 방송 이후 지금까지 동시간대 시청률 1위(유료플랫폼 기준) 자리를 지켜왔다. 지난 12일 방송된 '삼시세끼' 9회는 평균시청률 9.1%(닐슨코리아 집계)을 기록하며 또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어떻게 섭외를 했을까"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PD 작품은 언제나 만족"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셋이 나오면 얼마나 재밌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총 10부작으로 예정된 '삼시세끼'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10회와 다음주 스페셜 방송 1회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