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PD 4인방, 모델 못지않은 화보… ‘예능 뒷담화는 보너스!’

입력 2014-12-24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타 PD 4인방, 모델 못지않은 화보… ‘예능 뒷담화는 보너스!’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가 현재 대한민국의 대표 예능프로그램 KBS 2TV ‘1박2일’,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JTBC ‘비정상회담’, 올리브TV ‘한식대첩’의 PD 4인과 함께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기획은 공중파와 종편, 케이블 채널에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쏟아내는 ‘예능 봇물 시대’에 시청자를 사로잡은 4명의 프로듀서들로부터 ‘요즘 뜨는, 그리고 다시 뜬 예능 프로그램의 뒷이야기’를 다뤄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전망이다.

시즌 1, 2와는 다른 감성으로 출연자와 함께 전국을 유랑하는 ‘1박2일’시즌 3의 류호진 PD의 연출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오윤환 PD가 캐릭터 설정을 위해 던지는 한마디의 비법 등이 공개된다.

또한, 한국 사람보다 더 한국말이 유창한 외국인 11명을 골방에 모아놓고 토론을 펼친 ‘비정상회담’의 김희정 PD의 회담 주제 선정 기준, ‘한식 프로그램은 재미없다’는 편견을 깨고 전국 팔도 요리 고수들을 모아서 대결을 시킨 ‘한식대첩2’의 옥근태 PD의 진정성 있는 방송을 위한 노력 등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카메라 뒤편에서 벌어지는 속 사정들을 털어놓았다.

예능 프로그램 PD 4인의 쏠쏠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다룬 인터뷰는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2015년 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 셀러브리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