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황정음, 지성 바지 벗은 모습에 식겁

입력 2015-01-09 08: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킬미, 힐미’ 황정음, 지성 바지 벗은 모습에 식겁

황정음이 지성의 바지 벗는 모습을 보고 식겁하고 말았다.

8일 방송된 MBC ‘킬미, 힐미’에서는 오리진(황정음)이 차도현(지성)을 치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도현은 클럽에서 만난 오리진에게 한 눈에 반했고 이를 피하려는 오리진을 쫓아 병원까지 따라갔다. 병원에서 만난 오리진을 오토바이에 태우려고 했지만 오리진은 차도현에게 “병원에 가봐야 한다. 적당히 좀 해라. 나 너 같은 새끼 싫다고 했다”라고 발끈했다.

그런데 차도현의 머리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본 오리진은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그를 병원 안으로 데리고 들어갔다. 치료를 위해 옷을 벗으라는 말을 들은 차도현은 상, 하의를 모두 벗었고 그 모습을 본 오리진은 기겁하며 “얼른 바지 입어라. 내가 다 벗으란 말 안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차도현은 “벗으라며, 입어야 하나?”라고 물었다.

이후 차도현은 오리진의 휴대전화에 자신의 번호를 저장한 뒤 “기억해둬. 내 얼굴을 한 다른 놈은 가짜야. 난 유일해. 그러니까 넌 내 눈빛을 절대 잊어선 안 돼”라고 말했다. 이에 오리진은 “치료 다 끝났으니까 가라”며 자리를 떠났다.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는 7개의 인격을 가진 다중 인격 재벌 3세와 그의 비밀 주치의가 된 레지던트 1년차 여의사의 로맨스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