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쌍둥이 라희-라율, ‘룸메이트’ 쉐어 하우스 입성

입력 2015-01-20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룸메이트2>에서 슈의 두 쌍둥이 자매 '라희-라율'이 셰어하우스에서 운명적인 만남을 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0일(화)에 방송될 <룸메이트2>에서는 슈의 두 쌍둥이 라희-라율이 방문 직후 낯을 가리며 울음을 터트려 눈길을 끌었다.

이 날 셰어하우스에 방문한 라희,라율은 박준형, 오타니 료헤이 등 남자 출연진들과 마주한 후, 생전 처음 보는 얼굴에 충격을 받은 듯(?) 고개를 돌리며 낯을 가려 보는 이들을 당혹케 했다. 이를 본 이국주와 나나가 두 아이를 달래기 위해 연신 애를 썼지만, 결국 울음을 그치게 한 주인공은 다름 아닌 애완견 오이.

생애 처음으로 강아지와 대면한다는 쌍둥이는 울음을 멈춘 후, 오이를 가리키며 고사리 같은 손으로 인사를 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라율은 '오이'라고 외치며, 금세 친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S.E.S.의 슈와 똑 닮은 얼굴로 잭슨에게 깜찍한 윙크를 선사해 보는 이들을 쓰러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슈의 두 쌍둥이 라희-라율과 오이와의 만남이 주위를 얼마나 훈훈하게 할지, 오는 20일 화요일 밤 11시 15분에 SBS<룸메이트2>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