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화려한 피쳐링-작곡진 눈길

입력 2015-01-20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울림엔터테인먼트

유닛그룹 인피니트H가 20일 자정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인피니트H는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피쳐링진을 공개했다.

이번 인피니트H의 새 앨범은 이미 버벌진트, 산이 등이 소속된 브랜뉴 뮤직과의 만남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도 브랜뉴 소속의 아티스트들이 눈에 띈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제목인 1번 트랙 ‘Fly Again’에는 월드 디제이 챔피언 DJ IT가 피쳐링에 참여했다.
‘어디 안 가’에는 브랜뉴 뮤직이 내놓는 2015년의 기대주 양다일과 ‘바빠서 Sorry’에는 현재 군복무를 하고 있는 힙합 불도저 스윙스와 샴페인, ‘지킬 앤 하이드’에는 1세대 R&B 보컬리스트 태완, ‘니가 미치지 않고서야’에는 팬텀의 산체스 등이 참여해 화려한 리스트를 선보였다.

또한 ‘부딪쳐’에는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의 보컬 류수정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아울러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인피니트H의 동우와 호야가 전곡의 랩 메이킹,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들의 능력을 한껏 발휘했다.

그 외에도 작곡진에는 작년 최고의 음원 성적을 거둔 소유, 정기고의 ‘썸’을 작곡한 프로듀서 제피, 산이의 ‘아는 사람 얘기’를 작곡한 원영헌, 동네형 콤비, 브랜뉴 뮤직의 대표 프로듀서 애스브라스 등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듀스의 이현도는 자신이 조직한 프로듀싱팀 ‘팀 도큐멘트(Team Document)’와 함께 ‘어디 안 가’를 만들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인피니트H와 브랜뉴 뮤직과의 만남이라는 기대감에 충족할 수 있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단순히 이름값에 기대는 앨범이 아닌 속이 알찬 앨범을 위해 수도 없이 재작업을 했고 모든 스탭들이 따라주어서 좋은 앨범이 완성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H는 오는 26일 서울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활발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 울림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