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황정음, ‘몸과는 두 번째-지성 차도현과는 첫 번째 ‘뜨거운 키스’

입력 2015-01-30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킬미 힐미’

‘킬미힐미 지성 차도현’

‘킬미 힐미’의 배우 지성과 황정음의 키스신이 방영됐다.

2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 연출 김진만 김대진)에서는 오리진(황정음)과 차도현(지성)의 로맨스가 본격화됐다.

차도현과 오리진은 6번째 인격 요나의 출현으로 혼란스러웠던 하루를 마무리하고 있었다.

도현은 “왜 내 옆에 남기로 한 겁니까?”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리진은 “요섭이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네”라며 덧붙여 “그리고 차도현 씨 때문에”라 대답했다.

오리진은 “사람들은 힘들 때 '헬프 미'라고 하잖아요. 근데 요섭이는 ‘헬프 미’ 대신 ‘킬 미’라는 메시지를 남겼거든. 죽여 달라는 그 말이 나한테는 살려달라는 절규처럼 들리더라고요”라 말했다.

도현은 “내 안에 살고 있는 인격들이 안 무섭습니까”라고 묻자 오리진은 “별로 안 무서워요. 조금 힘들긴 한데 어쨌든 모두하고 친해지고 싶어요. 위로도 해주고 싶고 해줄 말도 있어서요”라 말했다.

그 말을 들은 차도현은 오리진에게 키스했다.

놀란 리진에게 차도현은 “차도현 입니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존재를 밝혔다. 이어 리진을 끌어안은 후 도현은 또 다시 리진에게 키스했다.

이날 오리진은 차도현의 몸과는 두 번째, 차도현과는 첫 번째 키스를 나누게 된 것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킬미 힐미 황정음’, 도현 너무 불쌍해”, “‘킬미 힐미 황정음’, 인격 다 기대돼”, “‘킬미 힐미 황정음’, 어떻게 될까 감이 안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