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맹기용, 남다른 스펙 공개 ‘놀라워’… 시청률은 동시간대 1위

입력 2015-02-26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맹기용'

맹기용 셰프가 화려한 스펙을 공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지지고 볶고 맛보고 즐기고’ 특집으로 배우 서태화, 가수 브라이언, 셰프 최현석 맹기용이 출연했다

1988년생에 4년차 셰프인 맹기용은 이날 방송에서 축구선수 기성용을 닮은 훈훈한 외모에 화려한 스펙과 집안을 공개해 주목 받았다.

MC들은 맹기용이 홍익대학교 전자과에 재학 중인데 왜 요리사가 됐냐는 질문을 던졌다. 심지어 홍대 공과대 수석으로 입학할 정도로 모범생이었던 맹기용은 “전자가 좋아서 갔다기보다 집안 분위기가 그쪽이었다”며 “초등학교 때 꿈이 요리사였다”고 밝혔다.

맹기용은 “아버지는 서울고등학교와 서울대학교를 수석 졸업한 뒤, 카이스트에 전자과가 신설된 이후 최초로 교수로 임용됐다”고 말했다.

당시 “어머니는 카이스트 학생이었다. 두 분은 교수와 학생으로 만났다”며 “어머니는 카이스트 첫 번째 여자 박사학위 취득자다”라고 밝혔다. 그뿐 아니라 동생은 “대전에서 수능 1등하고 서울대학교 재학 중”이라고 밝혀 MC들을 놀라게 했다.

맹기용의 이야기에 김구라는 “일단 학교를 졸업하고 S전자 같은 곳에 취업해서 나중에 구내식당 조리장으로 부서를 옮기면 어떻겠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6일 오전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이하 ‘라디오스타’)는 7.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5.6% 보다 1.5%P 상승한 수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라디오스타 맹기용, 라디오스타 맹기용, 라디오스타 맹기용, 라디오스타 맹기용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