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제이미 도넌-‘킹스맨’ 콜린 퍼스, 스크린 물들인 ‘퍼펙트 매력남’

입력 2015-03-04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의 두 남자 주인공이 주목받고 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모든 것을 갖춘 완벽한 남자 ‘그레이’(제이미 도넌)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젠틀맨 스파이 ‘해리 하트’(콜린 퍼스)가 그 주인공. 두 사람은 남다른 매력으로 스크린을 물들이고 있다.


1. 완벽한 남자를 완성시키는 ‘수트’

먼저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그레이’와 ‘킹스맨’의 ‘해리 하트’ 모두 완벽한 수트 핏으로 수트의 정석을 선보인다. 극 중 ‘그레이’ 역의 제이미 도넌과 ‘해리 하트’ 역의 콜린 퍼스는 훤칠한 키와 탄탄한 몸매 아름다운 미소까지 지닌 범접할 수 없는 멋을 과시한다. 특히 영화 속 ‘그레이’의 넥타이와 ‘해리 하트’의 스타일시한 수트는 상징처럼 자리 잡으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 최고의 클래스를 보여주는 ‘엄청난 재력’

모든 것을 갖춘 CEO ‘그레이’는 크고 화려한 럭셔리의 결정체 ‘펜트하우스’는 물론 최고급 ‘아우디’ 컬렉션 등 최고급 공간과 물품들로 독보적인 클래스를 자랑한다. 이러한 ‘그레이’의 재력은 사랑하는 여성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것도 해주는 그의 로맨틱한 면모를 부각시키며 여성들이 원하는 완벽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한다. ‘해리 하트’ 또한 명망 있는 엘리트로 선발된 최고의 스파이로 고급 세단과 명품 시계 등 남다른 부의 스케일로 영화 속 또 하나의 관람포인트를 선사한다.


3. 로맨틱한 데이트 매너 VS 매너를 만드는 매너

‘그레이’는 자신의 전용기와 헬리 콥터를 타고 데이트를 즐기는 등 상상을 초월하는 특급 데이트코스로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완벽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러한 ‘그레이’의 로맨틱한 데이트 매너는 여성들의 멜로 판타지를 자극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그레이’는 “내 취향은 분명해” “넌, 너무 달콤해” 등 로맨틱하면서도 의미심장한 대사로 관객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만든다.

‘해리 하트’ 역시 멋진 매너를 자랑한다. 그는 폭풍 같은 전투에서도 흐트러짐 없게 철저히 매너를 지키는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며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라는 명대사를 남겼다.

한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와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UPI·이십세기폭스코리아



뉴스스탠드